[지이코노미(G-ECONOMY) 방제일 기자] 매달 비즈니스나 친목도모 목적으로 라운드하는 골퍼에게 꼭 필요한 골프회원권. 골프장 정회원권을 구입하려면 억대의 비용이 필요하지만, 동양골프에서 실속형 골퍼들에게 맞춤형 회원권을 선보여 호평받고 있다.

골프회원권 전문회사 동양골프가 골프 시장 확대를 위해 내놓은 ‘하나로골프’, 하나로골프는 수도권 30여 곳 골프장을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골프 서비스에, 골프장 왕복 서비스가 접목된 상품이다. 동양골프 무기명회원권은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여 곳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골프장 및 가입상품에 따라 조건은 상이하지만, 4인 골프장 정회원혜택 및 우대요금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장 왕복 송영 서비스는 리무진차량을 이용하며, 서울/경기 지역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제휴골프장까지 이동, 라운드 종료 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시 목적지까지 송영해주는 Door to Door 서비스다. [사진=동양골프]

골프장 왕복 송영 서비스는 리무진차량을 이용하며, 서울/경기 지역에서 이용하고자 하는 제휴골프장까지 이동, 라운드 종료 후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시 목적지까지 송영해주는 Door to Door 서비스다. ‘하나로 골프’는 회원권 하나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멀티 회원권으로, 비즈니스, 동호회, 친목을 목적으로 하는 골퍼들에게 최적화 된 상품이다.

골프+송영 서비스 외에도 호텔&골프리조트 숙박 할인 서비스, 국내 골프 투어(1박 2일), 해외 골프 투어, 엔터테인먼트(콘서트, 연극, 영화, 골프 행사 등) 할인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동양골프 이용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이 많아, 수 억 원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지한 효과를 갖는다. 이는 다수의 법인회원권 구매 및 골프장과의 직접 제휴를 통해 서비스되는 부분이다.

주중․주말에 그린피면제 및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양골프 무기명회원권은 보증금과 입회금으로 구성되며, 보증금은 금융권에서 안전하게 보장해준다.

[펌]위 기사는 당사소식이 실린 G.ECONOMY 신문기사 (원문이 실린 신문사 기사)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Author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