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가이드 방제일 기자] 골프회원권 회사 동양골프가 골프 연부킹 단체 팀을 모집한다.

일반적으로 골프장 연부킹은 해당년도 1년간 예약을 해두고 이용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다. 이에 해당 골프장에서만 라운드해야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2020년도 동양골프 연단체의 경우 골프장 여러 곳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정상가보다 저렴한 그린피에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2020년도 동양골프 연단체의 경우 골프장 여러 곳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정상가보다 저렴한 그린피에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사진=동양골프]

–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여 곳에서 정회원과 동일한 그린피 또는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무기명 골프회원권 선보여

다양한 골프장에서 골프를 즐기고 싶고, 매월 골프모임을 정기적으로 하는 단체로, 3팀 이상 연간 8회 이상 이용 예정인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한편, 동양골프에서는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여 곳에서 정회원과 동일한 그린피 또는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무기명 골프회원권도 선보이고 있다.

무기명회원권은 실속형으로 비용 부담이 없는 게 특징이며, 주중 및 주말, 월 이용 횟수 등에 따라 개인 및 법인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제휴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이용 불가한 명문 골프장도 여럿 포함돼있어, 비용 대비 가치가 상당하다.

동양골프는 다수의 법인회원권 보유 및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4인 무기명 골프회원권의 보증금은 금융사에서 안전하게 관리해준다.

출처 : G.ECONOMY(http://www.geconomy.co.kr)

Author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