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골프가 무기명회원 상품 가입 시 입회 기념 이벤트로 동계시즌 중국광저우 도경CC 5박6일 지상비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JTBC ‘KPGA챔피언스 서바이벌 웰뱅 위너스컵’ 대회 개최지인 중국 양강 도경CC(36홀)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으며, 대회 협찬을 진행한 바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무기명회원권상품은 최소 비용으로 세금만 내고 골프를 치거나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접대 및 골프모임 등에 활용도가 높은 게 특징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곳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한다.

이용 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이 많으며 다수의 법인회원권 구매 및 골프장과의 직접 제휴를 통해 서비스되는 부분으로 무기명회원권을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동양골프 관계자는 “ 이용 골프장 및 가입상품에 따라 조건은 상이하지만, 4인 모두 그린피면제 및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어, 수 억 원 짜리 회원권을 여러 개 소지하는 효과가 있다” 며 “ 상품은 보증금과 입회금으로 구성되며, 보증금은 금융권에서 보장해준다” 고 설명했다.

이어 “ 매달 비즈니스나 친목도모 목적으로 라운드를 하는 골퍼라면 회원권이 꼭 필요한데, 당사 상품 이용 시 고가의 골프장 정회원권으로 한 골프장에서만 라운드 하는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코스를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고 덧붙였다.

[펌]위 기사는 당사소식이 실린 베타뉴스 신문기사 (원문이 실린 신문사 기사)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Author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