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경제] 무기명골프회원권 전문회사 동양골프가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골프장의 이용이 가능한 가족 골프회원권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국내+해외투어를 이용할 수 있는 전액 예치금 상품으로 3년 만기 후 반환 및 재연장이 가능하다. 수도권 명문 골프장을 포함하여 30여 곳의 골프장에서 정회원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개인’ 상품과 정회원 1인+가족 1인이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는 ‘가족’ 상품으로 나뉘며 1차 회원 50명 한정으로 제공된다.

2020년도 동양골프 연단체의 경우 골프장 여러 곳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과 더불어 정상가보다 저렴한 그린피에 원하는 요일과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사진=동양골프]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가입고객에게 이태리 토스카니아 펀치가죽(전 세계 50PCS 한정) 럭셔리 크러치 백, 보스턴백을 상품별로 선착순 프로모션 진행한다.

관계자는 “골프 시즌에 없어선 안 될 골프회원권이지만 골프장 정 회원권은 금액대가 높아 선뜻 구입하기가 어렵다. 동양골프 회원권은 고액의 회원권을 소유할 필요 없이 최소한의 연회비 만으로 회원대우를 받고 라운드 할 수 있어 골퍼들의 비용 부담을 덜어준다.”고 전했다.

또한, “제휴골프장은 회원권 없이 예약 불가능한 명문 골프장이 여러 곳 포함돼있어, 고가의 회원권을 여러 개 소유한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해외직영골프장을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회원 자격도 주어진다.”고 전했다.

[펌]위 기사는 당사소식이 실린 스마트경제 신문기사 (원문이 실린 신문사 기사)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Author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