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어반에이트와 동양골프가 ‘건강한 아름다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파트너 제휴를 통해 회원들에게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앞서 어반에이트는 골프, 테니스, 라이딩, 헬스, 필라테스 등 야외활동과 운동시 착용가능한 마스크팩 ‘액티브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액티브 마스크팩은 야외활동이나 운동으로 손실된 수분과 영양을 되찾아주는 솔루션 팩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다.

동양골프는 국내 유명 리조트 업무를 시작으로 2005년부터 국민레저 대중화, 골프스포츠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이번에 회원들에게 건강뿐 아니라 아름다움을 함께 선물하고 싶다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재건 전무이사의 회원들에 대한 애정과 서비스 정신에서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라운딩에 즐거움을 주고 회원들에 피부에 아름다움을 주고 싶다는 소망과 더불어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한편, ‘건강한 아름다움’ 선물 박스에는 액티브 마스크팩, 순면 마스크팩, 초고콤천사날개 러블리팩 등으로 구성된다.

어반에이트의 지춘복 대표는 “이를 계기로 골프를 부담없이 즐기고 대표 브랜드 액티브 마스크팩이 대중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