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와 베개로 투구를 향상시키는 방법 이라는 동영상이 있어 소개해 봅니다.

미국 골프 닷컴에서 (https://golf.com/)에서 소개하는 인기 동영상 입니다.

아래는 번역글
원문은 https://golf.com/instruction/short-game/how-to-improve-your-pitching-with-a-chair-and-a-pillow/ 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프로 골퍼 James Nicholas는 5 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에피소드 인 실내 게임 개선 에서 숏 게임을 작업하기를 원합니다 .

먼저, 비디오 에서처럼 의자 나 소파를 찾아 바닥에 베개를 놓고 의자 뒤 위에 베개를 놓습니다. 두 개의 웨지를 잡으십시오. James는 피칭 웨지와 62도 웨지를 사용하지만 가방에있는 웨지는 가장 연습이 필요한 웨지를 사용해야합니다.

치핑을 할 때 많은 아마추어들이 숏샷을 너무 멀리 따라 가기 때문에 숏 게임에 정말 해 롭습니다. James는 2 / 3s-1 / 3 방법을 사용하여 거리 제어를 개선합니다. 즉, 그의 백스윙은 항상 팔로우 스루보다 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첫 번째 샷은 탑 베개를 겨냥하고 목표는 공을 높이 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클럽 페이스를 약간 열고 볼을 스탠스에서 더 멀리 배치합니다. 다음으로, 소파 또는 의자의 중앙 또는 쿠션을 조준하십시오. 공을 스탠스 중앙에 놓고 2 / 3s-1 / 3 방법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으로, 로우 샷의 경우 바닥의 베개를 겨냥하고 볼을 자세로 뒤로 이동하고 클럽 페이스를 약간 닫은 다음 스윙합니다. 각 샷을 실제로 못 박을 수있을 때까지 두 웨지로이 사이클을 계속하십시오.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