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를 좋아하는 골퍼 님들,

올 2020년엔 코로나 19에 힘들고, 날씨 영향을 많이 받고 있네요, 현재는 태풍 바비의 영향력이 다 없어진 것 갖진 않아 고민됩니다.
이런 날씨에도 골프장마다 상황은 다른데 적당히 내리는 비에도 골프경기는 간혹 진행되기도 하지만 요즘은 태풍 영향으로 인해 약 1~2주일간은 골프장에 나가기가 힘이 드네요

그렇다고 매일 같이 비가 오는 것도 아니고, 또 지역마다 날씨가 달라 어느 골프장은 비로 인해 취소되기도 하고, 어떤 골프장은 괜찮기도 하고 참 종잡을 수 없는 날들 같습니다.

이러한 각 골프장의 상황에 따른 실시간의 골프장 예약을 담당하고 있는 동양골프의 꽃 “예약실”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골프회원권을 전문 취급하는 동양골프에서는 오래전부터 이런 고객분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골프장 예약만을 전담하는 별도 부서인 골프회원 전용 예약실을 마련하여 운영 중입니다.

고객예약만을 전담으로 하는 부서이기에 이곳은 거의 24시간 운영 중에 있다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닙니다.

골프장 예약을 한 고객분께서는 출발전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현지 골프장 소식을 알 수 없기에, 간혹 모르고 출발하였다가 현지 골프장 소식을 현지에서 듣는다면 큰 낭패를 받을 수 있어 무엇보다 고객 예약 응대 전담부서인 “동양골프 예약실”의 중요성은 새삼 말할 필요도 없죠

위 캡쳐된 이미지는 비오는 날 새벽 4시부터의 예약실에서 온 문자를 캡쳐해 보여드립니다.

골프의 특성상 출발시각은 새벽 시간이 많습니다. 물론 늦은 시간대도 있지만 그래도 몇 시간 전 출발은 기본이기에 동양골프 예약실은 이러한 상황을 거의 실시간으로 확인 후 동양골프 고객 한분 한분마다 절대 헛걸음을 하지 않으시도록 변동사항 발생 시 즉각 연락드려 기분 좋은 골프가 될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람이 하는 일이기에 간혹 예상치 못한 일도 있을 수 있기에 혹 기존에 나쁜 일이 있으셨다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언제나 예약실에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실례로 며칠 전 태풍 바비로 인해 동양골프 전체 공지 방에 올라온 예약실 문자가 있어 소개합니다.

그날 바람이 너무 불어 저도 잠 한숨 자지 못했지만, 그 와중에 계속 들여오는 실시간 골프장 공지 소식에 동양골프 예약실 외 직원들도 보면서 감탄한 적이 있어 그 당시 문자캡쳐 사진을 보여 드립니다.

끝으로 동양골프는 언제나 고객 한 분 한 분마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기에 골프회원권, 무기명 골프회원권등 모든 골프회원권 문의시 주저말고 전화해 주시면 성심껏 상담가능합니다.

 

골프장예약관련(동양골프)

대표번호 : 1566-4191

전문(맞춤)컨설팅 : 02-6959-9562

예약관련은 시기별, 골프장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동양골프 회원분은 사전에 예약실과 상담을 1차로 부탁드리겠습니다.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