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양골퍼입니다
안성,가평 베네스트를 소개합니다
(글,사진 : 이현재)

안성베네스트cc
세븐힐스cc에서 삼성에서 인수하고나서 안성베네스트cc로 이름을 바꾸고 새옵게 태어난 골프장입니다.

가장 눈여겨볼점은 삼성에서 운영하는 골프장이라는겁니다.
삼성이 레이크사이드를 소유하기 전에는 108홀로 신안,한화,레이크힐스등보다 홀수가 적었지만
이제는 6개 골프장 162홀로 골프왕국이 구축되었습니다.
5개 골프장을 153홀을 소유한 신안그룹보다 9홀이나 더 많습니다.


안성베네스트cc는 골프다이제스트에서 ‘국내 베스트코스’로 평가를 받았고, 쉬운코스와 까다로운코스를 적절하게 배치해 라운드의 재미를 한껏 더했답니다.
그린 주위에는 워터해저드등 난이도가 높아서 정교한 어프로치샷은 필수입니다.
해발 300~400m의 칠현산 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안성베네스트cc는 궁예의 생모가 속세를 등지고 살았다고 전해지는 곳입니다.


​#골프회원권 구입 하실때 많이 보시는 것이 접근성, 코스와 서비스, 모기업의 안정성, 주말예약율 등 여러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안성베네스트cc는 접근성이 약간 떨어지지만!
나머지 부분은 정말 명문골프장과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모든 좋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성베네스트cc는 36홀 골프장으로 서, 북코스는 회원제 동, 남코스는 대중제 코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안성베네스트 골프클럽이 위치한 칠현산은 고려 시대 혜소국사가 일곱 명의 악인을 현인으로 교화시켰다는 데서 유래한 고찰인 칠장사가 있는 곳이며, 벽초 홍명희의 소설 “임꺽정”에서 임꺽정이 일곱 두령과 의형제를 맺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안성베네스트 골프장은 맑은 계곡물과 상쾌한 공기 속에서 우의를 다지기 좋은 수려한 경관과 아름다운 계곡의 능선을 코스에 담은 곳입니다.

가평베네스트cc

가평베네스트cc는 수도권의 수많은 골프장회원권들중 항상 TOP.5안에 드는 초고가대의 회원권으로 군림하고있는 골프장으로 국내 굴지의 대기업 삼성에서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2004년에 개장해 27홀 코스의 정통회원제 골프장이며 과거 KLPGA대회를 개최하였고 일반 정회원권 단일종류로 매매가 되고 있는 완벽한 프라이빗골프장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삼성그룹골프장 안내도

글렌로스cc

서울에서 가깝고 성남, 판교, 하남에서 더 가까운 골프장 글로렌스cc 를 소개합니다.
글로렌스는 삼성계열 골프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18홀 규모의 대중제 골프장으로 골프입문자가 처음 머리 올리기 좋은 골프장으로 유명합니다.

글렌로스는 골프의 발상지인 스토틀랜드의 지명인 글렌(Glen)과 고요하고 맑은 이슬이라는 뜻의 로스(Ross)의 합성어로 국내 퍼블릭골프장 최초로 예약제를 도입한 멤버십 수준의 골프클럽입니다.
캐리비안베이, 에버랜드, 호암미술관 등이 근교에 있어 가족단위 휴양코스로 각광받고 있답니다
글렌로스는수려하게 평쳐진 아름다운 코스와 넓으면서도 언듈레이션이 있는 페어웨이고, 만만치 않은 코스 길이로 많은 골프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일명 정원코스로 불리는 각홀은 명코스 설계자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해 18홀 기준 6,580yds 전장과 2티 2그린 시스템을 적용했어요.
또한 시즌엔 3.0m 이상의 그린스피드를 내도록 관리하며 2005년 전 홀의 티잉 그라운드를 양잔디로 조성해 더욱 품격 높은 공간으로 재탄생 되었습니다.

관련 링크

KPGA프로 이현재 팀장 블로그 바로가기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