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청결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시기에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는 기업 「동양골프」는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자는 취지로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에 슬림 티슈를 무상 제공함으로써 골프업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슬림 티슈는 특허를 받은 동양골프회원의 사업장으로 자연소재를 이용한 100% 천연펄프를 이용해 사각 티슈 1/4치수로 좁은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사용이 쉽다는 장점으로 특허받은 전용 상자로 SNS에서 입소문이 난 유명한 제품이라고 동양골프의 회원인 슬림 티슈 관계자는 전했다.

자연과 인간이 함께하는 슬로건으로 골프 대중화를 위해 선도하고 있는 동양골프는 어려운 시기 골퍼들과 함께 동참하여 극복해 보자는 취지 슬림 티슈 무상지원은 일시적 홍보행사가 아닌 1년간 매달 교체 된다고 한다.

저렴한 비용으로 여러 골프장을 무기명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10년 이상 골퍼들에게 인정을 받아온 동양골프 관계자는 고객과의 신뢰가 지금의 기업으로 정착할 수 있었다.

 

어려운 코로나 19 위기의 시기에 작은 보답이라도 할 수 있어 더 보람되며, 오랜 시간 회원님으로 관계를 맺어온 기업과 효율적인 논의로 동양골프 전속모델 배우 유건 씨를 이용해 멋진 디자인으로 수도권 지역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에 놓인 모습을 보니 더욱 감회가 새롭다, 코로나 19로 힘든 이 시기가 빨리 안정화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업계 최초란 수식어를 내놓는 동양골프는 고객 만족을 위해  1:1 맞춤 전담 컨설턴트 배출하며,4인 무기명회원권 상품과 전문예약실을 운영 및 예약 보증제로 「고객 맞춤 회원 관리제」 운영, 골프장 송영서비스를 제공한다.

 

수도권 40여 곳의 골프장을 무기명으로 이용해 무기명회원권 수요를 해소시켰으며 회원전용 예약실을 통해 보다 효율적인 부킹 해결,  그린피 외 골프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골퍼들의 리즈를 반영해 최상의 골프서비스로 “무기명 회원권 출시”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골프회원권 업종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