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골프회원권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은화삼cc 회원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이 내용은 네이버 회원권전문 블러그를 참조하였습니다.

은화삼CC의 골프장 이름은 ‘은화삼(蒑花森)’ 풀빛 푸르른 은, 꽃 화, 나무 빽빽한 삼의 한자어로 아름다운 이름을 지닌 골프장입니다.

처음엔 골프장의 주주가 셋이라서 ‘삼’인근에 화산리(華山里)라는 지명에서 ‘화’를 따서 화삼cc로 하려다가 풀빛 푸른은 (蒑) 자를 앞에 붙였다고 합니다.

한 자가 더 붙었을 뿐인데 좋은 이름이 되었습니다. 한편으로는 쌍용그룹 전회장인 김석원 씨가 불교 용어인 은화삼(蒑華三)에서 따왔다는 이야기도 들립니다.

이처럼 은화삼 cc는 보기 드문 희귀종의 꽃이나 나무들이 많고 계절별 꽃과 단풍, 각종 수목들 특히 수령 백년 이상의 소나무들로 조성되어 조경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봄철이면 꽃들이 예뻐 사람들이 봄에 가장 찾고 싶어 하는 골프장 중 하나입니다.

은화삼 컨트리클럽은 자연환경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은 설계로 유명한 골프계의 신화인 ‘아놀드 퍼머’가 그의 명예를 걸고 직접 시타를 하면서 탄생한 서구형 컨트리클럽입니다.

세기의 골퍼 아놀드 파머와 세계적인 명성의 조형 기술자 Mr. Cordova의 만남이 환상의 명이 코스가 탄생하게 되었으며 건설 기간 중 Mr. Cordova는 6개월 동안 강남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숙식하면서 본인이 미국에서 사용하던 장비를 직접 가져와 마감을 하였습니다.

아놀드 파머와 Mr. Cordova 콤비의 대표적인 PGA WEST G.C와 DESERT INN G.C의 장점만을 살려 그의 완벽한 조형 기술을 펼쳐내 한 홀 한 홀 감동적인 걸작으로 탄생시킨 은화삼컨트리클럽은 아놀드 파머가 SIGNATURE 한 국내 유일의 골프클럽입니다. 또한 클럽 하우스는 국내 유일의 Y자형 건축물로 건물 어느 곳에서나 조망권이 뛰어나고 골퍼의 프라이버시가 잘 보호되는 건축물입니다.

​그럼 은화삼cc 골프회원권에 대해 자세히 보겠습니다.

은화삼cc는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골프장이며 골프 명장인 아놀드 파머의 골프 철학이 담긴 골프코스와 명문 골프장 수준의 서비스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은화삼cc 골프회원권은 은화삼cc 주중회원권, 은화삼cc 일반회원권, 은화삼cc 무기명회원권 세 종류가 있습니다.

​은화삼cc 주중회원권은 개인 분양금액 3천만원, 주중가족회원권은 4천만원에 각각 분양되었으며 은화삼-주중가족회원은 가족뿐 타인도 가능합니다. 은화삼cc 주중 회원권은 남자 회원권과 여자회원권으로 구분되어 매매가 되고 있습니다.

​은화삼-일반회원권은 분양금액과 상관없이 정회원 1인, 가족회원 1인 주중, 주말 동일하게 회원대우를 받으셔 근거리회원권 중에서 주중,주말 모두 정회원 분과 가족회원이 동일하게 회원대우를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은화삼cc 무기명회원권은 소수 구좌만 분양이 되어 희소성이 있는 무기명회원권입니다. 은화삼cc 무기명회원권을 구하기는 쉽지는 않지만 매물이 있어서 구입하시면 용인지역에 몇 안 되는 무기명회원권이라 개인, 법인들 모두 만족하여 사용하실 겁니다.

이외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블러그 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