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골프회원권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프리스틴밸리cc 회원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리스틴밸리컨트리클럽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회원제 18홀 골프장입니다. 경춘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프리스틴밸리cc는 5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프리스틴밸리(Pristine Valley)는 오염 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계곡이란 뜻입니다.

홀 전체 길이가 7,081야드 18홀 ( PAR 72 ) 규모로 국제 대회를 개최하는데 손색이 없을만한 코스를 가지고 있으며 수도권에서 가까우면서 자연상태가 잘 보존된 가평의 청정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벽계구곡으로 불리는 계곡을 따라 곡달산과 통방산에 둘러싸여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며 골프장 부지 35만 평보다 더 넓은 휴양림이 갖춰져 있어 골프와 휴양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자연의 상태를 해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친환경 골프장입니다.

 

프리스틴밸리 골프클럽의 특징은 자연 친화적 골프장으로 원시 휴양림을 훼손하지 않으면서 코스가 한눈에 들어와 블라인드 홀이 없고 코스 내 업 다운을 최소화하여 무리한 샷이 없는 코스로 조성되었으며, 자연 수림대와 호수로 구획된 아일랜드 그린으로 아름다운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린스틴밸리CC의 부대시설은 크거나 화려하지는 않지만 골퍼들을 위한 배려를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

클럽 하우스는 천연황토를 주성분으로 한 생태 벽돌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건물로 지어졌으며 통방산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스타트 테라스는 아름답고 품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골퍼들이 라운딩 하기 전에 워밍업을 할 수 있도록 11타석 200야드 비거리의 골프연습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프리스틴밸리 CCSMS 주중에는 좀 더 편하게 골프 칠 수 있도록 서울 근교 골프장 중에서 드물게 2인 플레이를 허용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프리스틴밸리 골프클럽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해 있는 18홀 회원제 골프장으로 경춘고속도로 설악 I.C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서울 강남 기준으로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골프장입니다.
​프리스틴밸리CC는 명문 골프장의 수준과 비슷한 회원 수(약 308명)와 명문 골프클럽 코스 및 서비스를 가지고 있어 회원권 가치가 매년 증가하는 프라이빗 골프장 회원권입니다.

프리스틴밸리CC 회원권은 프리스틴밸리CC 주중, 일반, 무기명 회원권으로 크게 세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프리스틴밸리CC 주중회원권은 주중개인, 주중가족회원권으로 나눠지며 주중은 개인은 정회원 1인만 등재되시며, 주중가족회원권은 정회원 1인, 가족회원 1인 이 등재되십니다.

프리스틴밸리CC 일반회원권은 정회원 1인, 가족회원 1인이 등재 되시며 주말 예약이 2회 이상이 가능해 주말 회원권으로 주말 이용을 하시는 선호하시는 개인, 법인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프리스틴밸리CC 무기명회원권은 소수 구좌가 분양되었으나 현재는 매물이 안 나오며 명의변경이 안되고 일부 반환되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할땐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영회원권 거래소 담당 : 010-5273-4832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