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에만 갇혀있던 골퍼들은 국내골프장의 그린피가 너무 비싼 와중에 동남아시아 여행길이 활짝 열려 마음이 설레고 있다.

일부 국가에서는 백신접종 확인서 및 PCR 소견서가 있어야 입국을 허용해 불편함이 있었지만, 태국정부는 지난 10월1일부터 코로나관련 서류 없이 입국을 허용해 많은 골퍼들이 태국 골프여행을 계획중이다.

이런 가운데 지난 29일 동양골프에서 국내최초로 방콕에 위치한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 회원권 독점판매 계약을 하여 국내 골퍼들에게 편안하며 저렴하게 해외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회원권은 에카차이 골프&컨트리클럽 창립회원모집으로 ‘기명1+무기명1의 GOLD’상품과 ‘기명1+무기명3의 VIP상품’ 2가지로 연회비 없이 15년간 이용할 수 있어 태국 방콕 골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골퍼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상품이다.

1일 지상비가 주중, 주말 그리고 성수기에도 동일하게 약8만원대에 그린피, 1인1카트, 1인 1캐디피, 호텔숙박비, 조식, 송영비 포함으로 이용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입회기간동안 양도˙양수가 가능하고 60만원 상당의 연회비는 면제되어 있으며, 2인플레이, 연중 사용일수 제한 없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장기체류, 골프전지훈련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에카차이 골프 컨트리클럽은….

 

태국 내 건설 1위기업인 이탈리안 타이그룹이 소유한 27홀의 프라이빗 골프장으로 방콕국제공항에서 약40여분거리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매우 좋고 방콕 도심권에 위치하여 골프, 관광, 쇼핑, 한인타운, 정통마사지, 먹거리 등이 풍부하다. 또한 골프에 집중하고자 하는 골퍼들을 위하여 골프장 인근 15분 이내의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골프장내에 골프텔을 착공할 예정이며 또한 골프장내 회원들의 편리를 위하여 한국어 서비스와 한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방콕수안나폼 국제공항은 국내 전국 주요 공항에서 취항 하므로 동반하는 골퍼들과편리하게 약속을 할 수 있으며, 예산에 맞추어 선택적으로 항공기 이용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다.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반야트리"등 2만5천 그루 나무에 둘러 싸여 있는 청정지역인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이탈리아타이개발 그룹이 1982년에 MR. Gray Gerry Nazch에 의해서 설계된 골프장으로 방콕 땀초먀 Rd에 위치해 있으며 27홀 (전장9,962yard)규모의 중.상급 골프장으로 정확성을 요구하는 코스로서 평평하고 타이트한 코스이고 많은 해저드와 벙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홀들이 페어웨이 양쪽으로 나무들이 치솟아 상당히 도전적인 이지만, 초보 골퍼들에는 OB가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설계가 되어 있다.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의 총괄책임자인 제프 (미국 텍사스 출신, 그린키퍼, ~위원)는 최고의 골프장은 “기억에 오랫동안 남는 코스가 좋은 골프장”과 “즐겁게 라운딩이 될 수 있는 환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고 한다.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은 방콕 최고의 골프 클럽을 만들기 위하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회원들이 이용할 있는 호텔은….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에서 40분대에 이용 가능한 4성급호텔인 홀리데이 인 방콕과 샤마레이크 뷰 아속호텔은 아속역  코리아타운에서 1.2km 거리에 위치하고, 5성급호텔인 아마리 워터게이트방콕호텔은 아속역 코리아타운에서3km거리에 위치 해 있어 해외 현지에서 한국의 핫한 먹거리 대부분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으며, 가족여행 시 골프를 즐기지 않는 분은 숙소 근처에 방콕최대의 쇼핑몰 타운, 태국 전통시장과 관광지들이 있으며 관광 및 쇼핑 후 피로를 풀어 줄 수 있는 태국 전통 마사지 샵이 많이 있다. 저녁에는 크루즈 선상에서 만찬을 즐기면서 화려한 건물들 에서 나오는 불 빛과 어우려진 선상이 음악과 쇼를 즐길 수가 있다.

에카차이 골프 앤 컨트리클럽회원은 골프여행 뿐만 아니라 방콕으로 가족여행이나 비즈니스로 방문시에도 위의 4개 호텔을 회원가격으로 상시 이용 가능하다. 에카차이컨트리클럽의 창립회원은 대부분의 호텔을 365일 동일한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태국방문시 방콕도심에서 이용하는 최초의 회원권을 한정 판매하는 것으로 이탈리안 타이그룹이 직접 발행하는 정회원권으로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장 안전하고 프리미엄까지 예상할 수 있는 회원권으로 회원 등록 후 원스톱 예약 서비스 까지 받을 수 있는 최상의 회원권이다

 

회원입회관련 문의는 서울 한국 판매법인  (02-6959-9565 )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6959-9565

댓글이 닫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