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1월 동양골프 이벤트

수도권 골프장 그린피 대폭 인상

 

코로나 19 이후로 국내골프장에 많은 골퍼들이 몰리면서 수도권 골프장 그린피도 대폭 올랐다. 지속적인 물가상승으로 인한 비용증가, 세금인상 등의 이유로 그린피 조정을 한 골프장이 늘었다.

정회원 요금을 같이 올린 골프장도 몇 곳 있지만, 비회원 요금을 대폭 인상한 곳이 대부분이다. 주중 1만~4만원선, 주말은 5~7만원씩 오른 곳도 있다.

수도권 골프장의 그린피 금액이 인상하여 회원권이 없는 골퍼들의 그린피 부담이 더욱 늘어난 요즘, 골프회원권 전문 기업 “동양골프”의 ‘무기명골프회원권’이 주목받고 있다.

주중 그린피가 19~20만원이 넘는 수도권 골프장의 경우, 2만5천~4만원, 6만~최대 10만원 선에 라운드를 할 수 있으며, 주말 그린피 25만~28만원을 받는 수도권 명문 골프장의 경우엔 8만~12만원 선에 비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수도권 명문코스 포함 50여 곳에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동양골프 4인 무기명 골프회원권. 세금 또는 회원가로 라운드 할 수 있는, 실속형 회원권으로 비용 부담이 없는 게 특징이다.

제휴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예약이 어려운 명문 골프장도 여럿 포함되어 있다.

동양골프는 다수의 법인회원권 보유 및 골프장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4인무기명 골프회원권의 보증금은 금융사에서 안전하게 관리해준다.

주중/주말 무기명 회원 골드 3,870만원, 로얄 9,400만원 (VAT포함)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