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회원권회사 동양골프가 2020년 골프 연단체 팀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매월 골프모임을 정기적으로 하는 단체, 3팀 이상(1팀 4인 기준) 연간 8회 이상 이용 예정인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2020년도 동양골프 연부킹은 골프장 두 곳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저렴한 그린피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동양골프 주최 골프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동양골프에서는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30여 곳에서 4인 모두 골프장 정회원과 동일한 그린피 또는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무기명 회원권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실속형 회원권으로 비용 부담이 없는 게 특징” 이라며 “ 주중 및 주말, 월 이용 횟수 등에 따라 개인 및 법인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고 전했다.

이어 “ 제휴골프장 중엔 회원권 없이는 이용 불가한 명문 골프장도 여럿 포함돼있어, 비용 대비 가치가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업체는 다수의 법인회원권 보유 및 골프장과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4인 무기명 골프회원권의 보증금은 금융사에서 관리한다.[한국금융신문 이창선 기자]

[펌]위 기사는 당사소식이 실린 한국금융 신문기사 (원문이 실린 신문사 기사)에서 가져온 기사입니다.

Author

댓글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