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골프의 최고 기록 인 앤드류 마틴은 지난 일요일 이수 즈 퀸즐랜드 오픈에서 5 번의 버디 연속 기록을 세웠습니다.

영문기사 원문보기(2021. 3. 12일자 기사)

획기적인 토너먼트 성공을 오래 기다렸다가 실망 라운드를 가졌다면 용납되었을 벤 디고 프로의 주목할만한 집중 쇼였습니다.

대신, 그는 펠리칸 워터스 골프 클럽에서 공동 선두를 차지한 5 언더파 67 타로 The Players Series Sydney에서 우승하기 위해 그의 클로징 61의 뛰어난 모습을 옮겼습니다.

Queensland 베테랑 Michael Wright, Newcastle의 Blake Windred , 2015 Queensland Open 챔피언 David Bransdon 과 젊은 Pelican Waters 아마추어 Justin M orley 가 그와 함께 5 언더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Caloundra 아마추어 Chris Crabtree는 8 홀에서 5 언더를 냈지만 그의 16 번 홀 에서 티샷을 나무로 끌어 당기면서 더블보기를 위해 트리에서 마지막 스 커팅 된 것들에서 트리플보기를했습니다.

필드의 절반은 퀸즐랜드 폭우가 Caloundra 외곽 코스를 포화 시켰을 때 목요일 아침 거의 3 시간의 플레이 중단으로 인해 라운드를 끝내지 못했습니다 .

Morley는 금요일 오전 7시 (AEST)부터 일찍 1 아웃되어 오프닝 라운드의 마지막 두 홀을 마칠 것입니다. 그는 날 동안 젖은 여단을 불러 오기 위해 뿔이 불기 전에 16 개의 구멍에서 5 개의 버디를 잡았습니다.

마틴은 비로 인해 아침 필드가 코스를 벗어나게되었을 때 두 개의 안전한 파를 가지고 있었고 라운드가 폭발하기 전에 8 개 직진을했습니다.

그는 8 개의 홀에서 6 개의 버디를 뛰었고 5 개의 연속으로 뛰었습니다. 이번에는 더 탄탄한 볼 스트라이킹과 퍼팅 만이 아니었다.

“나는 비가 늦어지면서 약간 부진했지만 연속으로 5 명이 도움이됩니다.”라고 절제된 마틴은 말했다.

그는 그날의 14 번째 홀인 파 -3 5 번가에서 상당한 양의 곡물을 차지한 뛰어난 12 미터 왼쪽에서 오른쪽 퍼팅을 배출했습니다 .

그의 초점을 유지하는 것이 예상보다 쉬웠습니다.

“우리는 다음 주에 NSW 오픈을하고 그 후 약간의 휴가를가집니다. 그래서 제가 좋은 골프를 치고있을 때 넉클 다운 시간입니다. 나중에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Martin이 말했습니다.

Bransdon은 막내 자녀 James (8 세)와 Olivia (11 세)를위한 가정 학교 교사로서의 미래가 없기 때문에 골프를 할 수있어 기쁘다 고 농담했습니다.

그는 “작년 빅토리아주의 봉쇄 (COVID) 기간 동안 10 주 동안 두 번의 홈 스쿨링을했고 확실히 골프를 더 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주에 NSW 오픈을하고 그 후 약간의 휴가를가집니다. 그래서 제가 좋은 골프를 치고있을 때 넉클 다운 시간입니다. 나중에 즐길 수 있습니다. ” – Andrew Martin

Bransdon은 Greg Norman이 디자인 한 코스가 요구하는 포지션 골프와 강력한 아이언 플레이를 분명히 즐깁니다. 그는 2015 년 Norman ‘s Brookwater Golf and Country Club에서이 대회에서 우승했으며 작년 개막 라운드에서 63의 Pelican Waters 코스 기록을 세웠습니다.

“드라이버를 4 번 밖에 뽑았어요. 좋은 아이언 플레이를 요구하고 제 힘을 발휘하는 코스입니다.”라고 Bransdon이 말했습니다.

윈드 레드 (23 세)는 파 5 17 번가에있는 벙커에있는 콤팩트 한 젖은 모래를 사용하여 5 번째이자 마지막 버디를 만들었습니다 .

그는 5 일“내가 내려 왔던 가장 무거운 비와 젖은 장갑”으로 6 번 아이언을 1 미터를 약간 넘었다.

그는 그 시점에서 코스에서 취소 되었기 때문에 그의 첫 버디를 위해 퍼팅에 거의 3 시간을 머물렀다.

“실제로 퍼팅에 대해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냥 나가서 … 예, 침몰했습니다.”Windred가 말했습니다.

“이렇게 비오는 날에는 어떤 플레이가 가능할지 모를 때 정신적으로 어두운 곳이 될 수 있습니다.

“달걀과 베이컨 McMuffin과 라떼는 비가 내리는 동안 확실히 도움이되었고 다른 사람들과 농담도했습니다. 다시 라운드를 시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디펜딩 챔피언 Anthony Quayle (68)은 컴포지션 라운드를 가졌고 Jake McLeod (70)는 라운드가 비정상적이라고 느꼈고 Dalby leftie Lawry Flynn (68)은 강력한 아마추어 파견대 중 최고였습니다.

필드에서 유일한 미국인 인 Derek Ackerman은 4 언더이며 아직 1 홀을 완료해야합니다. 그는 낙관적 이었지만 폭우 속에서도 두 개의 클럽을 덜 날리는 공이 문제없이 이슬비를 뚫고 습한 러프에서 날거나 날지 않는 어려움을 느꼈습니다.

버디 버디를 시작한 스테프 키리 아쿠와 젊은 아마추어 그레이스 김은 둘 다 소든 코스가 백티에서 가장 긴 경기를 펼친 날에 74 타를 2 오버했다.

Author

댓글이 닫혔습니다.